인 사 말
 

안녕하십니까?
제16대 중앙대학교 총동문회장으로 취임한 신현국 입니다.

2022년 새해를 맞아 28만 동문 여러분께 새해 인사와 더불어 취임 인사를 드립니다.

올해는 우리 중앙대학교 총동문회가 창립 7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입니다 이러한 시점에 총동문회장의 중책을 맞게 되어 개인적으로는 더할 나위 없는 영광이지만 그에 앞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문 여러분!

저는 총동문회장으로 취임하면서 총동문회의 발전을 위한 현실적 제안으로 소임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시대적 흐름이, 많은 동문회의 동력이 점차 약해져가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현실을 직시하며 동문이 참여하는 동문회, 존중받는 동문회를 만드는데 총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동문 여러분과 함께 모교의 발전을 위해서, 우리 동문들의 발전을 위해서 무엇을 할 것인가를 함께 자문자답하고 지혜를 모아 나아갈 길을 설계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창립 70주년을 맞는 총동문회가 70주년 기념행사와 총동문회의 재정비를 통해 존중받는 동문회로 새로운 도약과 변혁의 길로 나아가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또한 동문 간 on/off line의 다양한 네트워크 체계를 구축하고 교류를 강화함으로써 참여하는 동문회로 각급 동문회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문 선후배님 여러분께서도 관심과 격려, 참여와 후원으로 선도적 역할을 해주시기 간절히 바랍니다.

임인년 새해 동문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빌며, 항상 끊임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동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2년 1월 3일



중앙대학교총동문회장    신현국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