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 금요일 오후 8시
중앙대학교 흑석동 아트센터에서 색소폰 앙상블 연주회가 있습니다!!
저희 CSP (Chung-ang Saxophone Project)는 중앙대 학생들로 이루어진 우리나라 대학 최초의 색소폰 앙상블 팀입니다. CSP는 정순섭 교수의 지도하에 2005년 창단연주를 시작으로 매년 정기연주를 가지고 있으며, 올해로 14회 연주를 함으로써 그 전통을 이어가고 있고 명성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CSP의 단원들도 그 명성에 걸맞게 국내 여러 콩쿨 및 국제콩쿨 입상, 금호문화 아시아나재단에서 후원하는 금호영아티스트 오디션에 합격등 활발한 연주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CSP 는 학구적인 자세와 새로운 레파토리를 발견하고 연구하며 연주의 폭의 좁았던 국내 색소폰앙상블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고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 더욱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번 연주는 올해부터 브랜든 최 교수의 지도아래 중앙대학교 100주년 기념 연주로 더욱 특별한 연주를 준비했습니다. Massive HAKA 곡의 타이틀을 가지고 색소폰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강인함을 연주에 담았으며, 세계색소폰 협회장을 역임하고 벨기에 브뤼셀 왕립음악원의 교수로 재직중인 Alain Crepin의 협연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6월22일 8시 중앙대학교 흑석동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한분한분의 자리가 연주자에게 크나큰 응원이 됩니다. 다시한번 감사함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티켓 예매 링크:http://me2.do/FXRbtUK6
- |
- 2F4277EC-CECE-4562-B328-98A09A866ACB.jpeg (File Size:772.4KB/Download:123)